Search Results

""에 대한 검색 결과 25개 발견

  • 설치_사용자_웹 다운로드 후 설치안내 | 다우데이타 기술지원

    웹에서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후 제품 설치 " Autodesk ID 활성화 방식 " 시스템 요구사항 먼저 확인하기 다른 설치 방법 안내 01. Autodesk 제품관리 페이지에 접속하여 ​제품을 다운로드 하고 설치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Autodesk 제품 및 다운로드 관리 페이지 02. 위 URL에 접속하여 로그인 하신 후 아래 절차에 따라 설치 하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안내 03. 설치가 완료되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활성화 안내 Autodesk ID를 통한 활성화 및 제품 사용 안내

  • 설치_관리자_콘솔(Classic)_사용자 할당 가이드 | 다우데이타 기술지원

    Autodesk 관리자 - 사용자 할당 안내 (필수) " Classic View " 는 구매하신 제품의 라이센스는 하셔야 관리자 사용자에게 꼭 할당 사용자가 정상적으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 콘솔 다른 기능 알아보기 할당된 사용자 설치방법 안내 01.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면 Autodesk 제품관리 페이지에 접속하여 ​사용자 할당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Autodesk 제품 및 다운로드 관리 페이지 manage.autodesk.com 02. 아래 설명에 따라 진행하여 사용자에게 할 수 있습니다. 라이센스를 할당 03. 다음 설명에 따라 사용자의 라이센스를 편집하여 하거나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라이센스를 추가 제거 Classic View 더 많은 관리자 기능은 버튼을 클릭하여 확인하세요 04. 사용자에게 라이센스가 할당되면 이제 제품을 사용(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제품 설치 바로가기

  • 설치_사용자_버전선택 | 다우데이타 기술지원

    구매하신 제품의 버전을 선택해 주세요 최신 버전 설치 해당 버전 | 2020 | 2019 | 2018 | 이전 버전 설치 해당 버전 | 2018 | 2017 이하 | | 이전 영구라이센스 |

  • 활성화_Autodesk ID 활성화 안내 | 다우데이타 기술지원

    제품 활성화 안내 " Autodesk ID 활성화 방식 " 01. 활성화 시작 전 확인​사항 ​ 01 정상적으로 제품이 활성화 되기 위해서는 사 되어 용자의 Autodesk ID에 라이센스가 할당 있어야 합니다. ​ ​ 02 또한 에 따라 기업 내 네트워크 방화벽 및 보안정책 AUTODESK 제품 활성화가 차단 될 수 있으므로 회사 보안 정책을 관리자에게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참고 페이지 상단 방화벽 설정 안내 관리자의 라이센스 할당 방법 바로가기 AUTODESK 제품 사용(활성화)을 위한 회사 방화벽 설정 안내 02. 위 사항이 모두 확인 되셨으면 다음 절차에 따라 하여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활성화(로그인) 03. 만일, 활성화가 잘 진행되지 않을 경우는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문제해결 방법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활성화 오류 문제 확인

  • 활성화_오프라인 활성화 안내 | 다우데이타 기술지원

    제품 활성화 안내 " 오프라인 활성화 방식 " AUTODESK 제품 사용(활성화)을 위한 회사 방화벽 설정 안내 01. 는 이전에 구매하신 영구라이센스의 활성화 횟수 초과 또는 ​오프라인 활성화 폐쇄망 환경에서 활성화 하고자 하는 경우 진행하시는 방법 입니다. 활성화 코드 받기 바로가기 02. 만일, 활성화가 잘 진행되지 않을 경우는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문제해결 방법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활성화 오류 문제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