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Results

""에 대한 검색 결과 25개 발견

  • 활성화_네트워크 라이센스 활성화 안내 | 다우데이타 기술지원

    제품 활성화 안내 " 네트워크 라이센스 활성화 방식 " AUTODESK 제품 사용(활성화)을 위한 회사 방화벽 설정 안내 01. 회사에서 네트워크 라이센스 서버를 운영중이면 아래 절차에 따라 활성화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라이센스 서버 모델 비교 02. 만일, 활성화가 잘 진행되지 않을 경우는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문제해결 방법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활성화 오류 문제 확인

  • 활성화_시리얼넘버 활성화 안내 | 다우데이타 기술지원

    제품 활성화 안내 " 시리얼넘버 활성화 방식 " AUTODESK 제품 사용(활성화)을 위한 회사 방화벽 설정 안내 01. 아래 절차에 따라 활성화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시리얼 넘버 활성화 방식은 하셔야 합니다.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PC에서 진행 02. 만일, 활성화가 잘 진행되지 않을 경우는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문제해결 방법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제품키 확인 활성화 오류 문제 확인

  • 설치_사용자구분 | 다우데이타 기술지원

    귀하는 어디에 해당 되시나요? 나는 사용자 입니다 · 실무 설계 작업자 · 3D 디자이너 나는 관리자 입니다 · 기업 소프트웨어 관리 구매 · 기업 소프트웨어 담당 배포

  • 설치_관리자_구매라이센스 종류선택 (로그인기반) | 다우데이타 기술지원

    구매하신 라이센스 종류를 선택하세요. *2017 이하 및 영구 라이센스 단일 사용자 라이센스 단일 사용자 라이센스 네트워크 라이센스 · 보편적인 라이센스 방식 · 사용자는 하여 설치 및 사용합니다. Autodesk ID로 로그인 ​ · 구매 후 사용자를 꼭 할당하셔야 정상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 이전에 사용하던 라이센스 방식 ​ · 사용자는 설치 이후에 와 시리얼 넘버 를 입력하여 온라인 활성화 제품키 하셔야 사용이 가능 합니다. · ​기업 내 라이센스 서버를 구축하여 사용하는 경우 입니다. ​ · 사용자는 제품 설치 후 해야 정상 활성화 됩니다. 라이센스서버 정보를 입력 자세한 Autodesk 라이센스 차이점 살펴보기 (새 탭에서 보기)

  • 설치_사용자_데스크탑앱 기본 설치안내 | 다우데이타 기술지원

    AUTODESK 데스크탑 앱에서 제품 설치 " Autodesk ID 활성화 방식 " 시스템 요구사항 먼저 확인하기 다른 설치 방법 안내 01. Autodesk 데스크탑 앱에서 제품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Autodesk 데스크탑 앱 다운로드 02. 위 URL에 접속하여 아래 절차에 따라 앱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설치 하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안내 관리자 라이센스 할당 안내 03. Autodesk 데스크탑 앱을 통하여 제품을 설치완료 하시면​ 일반적인 경우 바로 제품 사용이 가능 합니다. 경우에 따라 Autodesk ID 로그인이 다시 필요로 할 수도 있습니다. ​ *** 만일, 활성화가 잘 진행되지 않을 경우는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문제해결 방법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활성화 오류 문제 확인

  • 모든 설치방법 안내 | 다우데이타 기술지원

    AUTODESK 제품 설치 방법 바로가기 * 권장 방법 * Autodesk ID 활성화 방식만 가능 * 이전 방법 * 이전 방법 AUTODESK 데스크탑 앱에서 바로 제품 설치 다운로드 권한이 있는 계정으로 접속하여 파일 다운로드 후 설치 이전버전 설치 파일을 AUTODESK에 요청 및 다운로드 후 설치

  • 설치_사용자_이전버전메뉴 | 다우데이타 기술지원

    해당 항목을 클릭하세요 회사에서 시리얼넘버와 제품코드를 전달 받았습니다. 회사에서 별도로 네트워크 라이센스 서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회사가 인터넷 연결이 불가능한 폐쇄망 환경일 경우 사용하는 라이센스 입니다. 로그인 가능한 Autodesk ID 또는 라이센스 서버가 무엇인지 잘 모릅니다.

  • 설치_관리자_콘솔화면선택 | 다우데이타 기술지원

    아래 로그인 후 보이는 관리자 화면을 클릭하세요. Autodesk 제품 관리자 페이지 로그인 해 보기 이전 ​관리 화면 ( Classic View ) | | 2019년 이전 구매자 대상 ​사용자 관리 만 표시 신규 ​관리 화면 ( New View ) | | 2019 2020 ~ 신규 구매자 대상 가 추가되어 있습니다. ​사용자 / 제품별 메뉴

  • 설치_관리자_콘솔(New)_사용자 할당 가이드 | 다우데이타 기술지원

    Autodesk 관리자 - 사용자 할당 안내 (필수) " New View " 는 구매하신 제품의 라이센스는 하셔야 관리자 사용자에게 꼭 할당 사용자가 정상적으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 콘솔 다른 기능 알아보기 할당된 사용자 설치방법 안내 01.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면 Autodesk 제품관리 페이지에 접속하여 ​사용자 할당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Autodesk 제품 및 다운로드 관리 페이지 manage.autodesk.com 02. 아래 설명에 따라 진행하여 사용자에게 라이센스를 할당 할 수 있습니다. ​ ​ ​사용자 등록 과정 03. 아래 설명에 따라 진행하여 사용자에게 라이센스를 할당 할 수 있습니다. ​ ​ ​사용자에게 라이센스 추가 더 많은 관리자 기능은 버튼을 클릭하여 확인하세요 04. 사용자에게 라이센스가 할당되면 이제 제품을 사용(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제품 설치 바로가기

  • 설치_사용자_네트워크 라이센스 방식 설치 | 다우데이타 기술지원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후 설치 " 네트워크 라이센스 활성화 방식 " 시스템 요구사항 먼저 확인하기 다른 설치 방법 안내 ​네트워크 라이센스는 하시기 바랍니다. 설치파일 및 라이센스 서버정보(IP)를 관리자에게 미리 전달 받으신 후 설치를 진행 설치 파일 및 라이센스 정보가 확인되어 설치 시작 바로가기 01. Autodesk 제품관리 페이지에 접속하여 ​제품을 다운로드 하고 설치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계정이 관리자에게 라이센스가 부여된 경우만 가능합니다.) Autodesk 제품 및 다운로드 관리 페이지 02. 사용자의 계정으로 로그인 하여 온라인에서 설치파일 다운로드 절차 # 설치 시작 03. 설치가 완료되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네트워크 라이센스 활성화 안내 네트워크 라이센스 활성화 및 제품 사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