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Results

"" 검색 결과: 31개의 아이템

  • 설치_관리자_네트워크 라이센스 서버 설치 | 다우데이타 기술지원

    네트워크 라이센스 서버 설치 안내 " 단일 라이센스 서버 / Windows OS 기준 " 서버 요구사항 먼저 확인하기 라이센스 서버 모델 비교 다른 설치 방법 안내 01. 설치 필요 사항​ ​ 1. 네트워크 라이센스 서버로 사용할 PC를 준비 합니다.​ (상시 가동중인 PC) ​ 2. Autodesk에서 발급 또는 Autodesk Account에서 생성한 라이센스 .LIC 파일 준비 02. 먼저 Autodesk 라이센스 매니저 프로그램(LMTOOLS)을 다운로드 하고 설치 합니다. 라이센스 매니저 프로그램 다운로드 바로가기 03. 네트워크 라이센스 파일(.LIC)을 발급/생성 하기 위해서는 서버PC의 호스트 이름 과 물리적 주소 를 미리 확인하셔야 합니다. ​아래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위 방법으로 확인이 안될 경우는 아래 버튼 링크의 내용을 참고하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호스트 이름 확인 방법 물리적 주소 확인 방법 04. 아래 버튼의 링크 내용에 따라 라이센스 생성하시기 바랍니다. 라이센스 파일 [생성] 안내 05. 라이센스 파일을 생성하시면, 아래 내용에 따라 라이센스 매니저(LMTOOLS) 설정 및 서버 구동을 하시기 바랍니다. 06. 서버 설치가 완료되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사용자 설치 방법 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네트워크 라이센스 환경에서 사용자 설치 바로가기

  • | 다우데이타 기술지원

    C:\Program Files (x86)\Common Files\Autodesk Shared\AdskLicensing\ 12.0.0.6529 \helper CMD C:\Program Files (x86)\Common Files\Autodesk Shared\AdskLicensing\12.0.0.6529\helper AdskLicensingInstHelper change --pk 001N1 --pv 2022.0.0.F --lm "" 입력 예시) 제품키 찾기

  • 활성화_Autodesk ID 활성화 안내 | 다우데이타 기술지원

    제품 활성화 안내 " Autodesk ID 활성화 방식 " 01. 활성화 시작 전 확인​사항 ​ 01 정상적으로 제품이 활성화 되기 위해서는 사 용자의 Autodesk ID에 라이센스가 할당 되어 있어야 합니다. ​ ​ 02 또한 기업 내 네트워크 방화벽 및 보안정책 에 따라 AUTODESK 제품 활성화가 차단 될 수 있으므로 회사 보안 정책을 관리자에게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페이지 상단 방화벽 설정 안내 참고 관리자의 라이센스 할당 방법 바로가기 AUTODESK 제품 사용(활성화)을 위한 회사 방화벽 설정 안내 02. 위 사항이 모두 확인 되셨으면 다음 절차에 따라 활성화(로그인) 하여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03. 만일, 활성화가 잘 진행되지 않을 경우는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문제해결 방법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활성화 오류 문제 확인

  • 제품 오류 안내 | 다우데이타 기술지원

    제품 오류 안내 설치 문제 Autodesk 제품 설치 중 오류 발생 일반적인 문제 ★ 로그인 / 활성화 Autodesk 로그인 & 활성화가 안됨 / 로그인 창이 나타나지 않음 일반적인 문제 ★ 활성화 제품을 설치 후 실행 / 로그인 하였으나 활성화가 되지 않음 일반적인 문제 ★ 설치 AUTODESK 지식 네트워크(AKN)에서 설치 문제 해결 방법 찾기 활성화 AUTODESK 지식 네트워크(AKN)에서 활성화 문제 해결 방법 찾기

  • Autodesk 라이센스 안내 | 다우데이타 기술지원

    Autodesk 라이센스 알아보기 현재 Autodesk 라이센스는 구매 시기에 따라 서로 다른 설치 및 활성화 방식이 필요 합니다. ​아래 표를 참고하여 구매하신 라이센스의 사용방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022 ( 2018 이후) · Autodesk ID 로그인 활성화 방식 · 일부 갱신된 맴버쉽 제품의 경우는 일련번 호와 제품키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회사 내에 구성한 라이센스 인증 서버를 통하여 제품을 활성화 2017 이하 및 영구 라이센스 단일 사용자 ( Stand-alone ) 복수 사용자 ​( Network ) · 일련번호와 제품키 및 온라인 인증 방식 · 2016년 이전 구매한 일부 영구라이센스 제품의 경우, 폐쇄망 사용을 위한 수동활성화 · ​ 관리자가 라이센스를 꼭 할당해 주어야 사용자가 사용이 가능 합니다. 라이센스 종류 / 버전 · 온라인(App) 또는 설치파일을 통한 설치 · 설치파일을 통한 설치 로그인 활성화 방식 설치 바로가기 이전버전 설치 바로가기 네트워크 라이센스 사용자 설치 바로가기 ★ 네트워크 라이센스 서버 설치 바로가기 단일사용자 | Autodesk ID 로그인 활성화 방식의 관리 예시 관리자 대시보드 바로가기 복수사용자 | 네트워크 라이센스 구성 예시 네트워크 라이센스 서버 설치 안내 Autodesk LIC 파일 발급 안내

  • 설치_사용자_네트워크 라이센스 방식 설치 | 다우데이타 기술지원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후 설치 " 네트워크 라이센스 활성화 방식 " 시스템 요구사항 먼저 확인하기 다른 설치 방법 안내 ​네트워크 라이센스는 설치파일 및 라이센스 서버정보(IP)를 관리자에게 미리 전달 받으신 후 설치를 진행 하시기 바랍니다. 설치 파일 및 라이센스 정보가 확인되어 설치 시작 바로가기 01. Autodesk 제품관리 페이지에 접속하여 ​제품을 다운로드 하고 설치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계정이 관리자에게 라이센스가 부여된 경우만 가능합니다.) Autodesk 제품 및 다운로드 관리 페이지 02. 사용자의 계정으로 로그인 하여 온라인에서 설치파일 다운로드 절차 # 설치 시작 제품 실행 후 아래 3번 내용에 따라 라이센스 서버 등록이 필요합니다. 03. 설치가 완료되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네트워크 라이센스 활성화 안내 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네트워크 라이센스 활성화 및 제품 사용 안내

  • 설치_사용자_버전선택 | 다우데이타 기술지원

    구매하신 제품의 버전을 선택해 주세요 최신 버전 설치 해당 버전 | 2022 (2019이후) | 이전 버전 설치 해당 버전 | 2018 | 2017 이하 | | 이전 영구라이센스 |

  • 설치_사용자_데스크탑앱 기본 설치안내 | 다우데이타 기술지원

    AUTODESK 데스크탑 앱에서 제품 설치 " Autodesk ID 활성화 방식 " 시스템 요구사항 먼저 확인하기 다른 설치 방법 안내 01. Autodesk 데스크탑 앱에서 제품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아이콘 이미지와 다를 수도 있습니다.) Autodesk 데스크탑 앱 다운로드 02. 위 URL에 접속하여 아래 절차에 따라 앱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설치 하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안내 관리자 라이센스 할당 안내 03. Autodesk 데스크탑 앱을 통하여 제품을 설치완료 하시면​ 일반적인 경우 바로 제품 사용이 가능 합니다. 경우에 따라 Autodesk ID 로그인이 다시 필요로 할 수도 있습니다. ​ *** 만일, 활성화가 잘 진행되지 않을 경우는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문제해결 방법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활성화 오류 문제 확인

  • 설치_사용자구분 | 다우데이타 기술지원

    귀하는 어디에 해당 되시나요? 나는 사용자 입니다 · 실무 설계 작업자 · 3D 디자이너 나는 관리자 입니다 · 기업 소프트웨어 구매 관리 · 기업 소프트웨어 배포 담당

  • Intro | 다우데이타 기술지원

    AUTODESK 웹 기술지원 서비스 본 서비스는 다우데이타 고객에게만 제공되며, 타사 구매 제품은 지원받으실 수 없습니다. 다음 Autodesk 회원 가입 Autodesk 제품 사용을 위해서는 꼭 Autodesk ID 및 Password 를 알고 계셔야 합니다. 위 정보가 확인이 되시면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