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Results

""에 대한 검색 결과 25개 발견

  • 설치오류 | 다우데이타 기술지원

    Autodesk 설치오류 안내 " " Autodesk 제품을 설치하는 도중 오류가 발생경우 여러가지 설치 오류 화면 예시 01. 위와 같은 설치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다음에서 안내하는 설치 방법으로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02. Autodesk는 제품의 설치 방법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 기존에 진행하신 설치 방법에 오류가 발생할 경우, 아래 내용에 따라 브라우저 다운로드 설치 방법 을 ​권장 드립니다. ★★★ 안내 "지금 설치" · 지금 설치 방법은 단일 컴퓨터에서의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압축 해제 및 설치 프로세스를 자동으로 처리 합니다. 단, 설치하는 과정에서 설치프로그램이 사용자의 윈도우 환경의 다양한 설치 권한을 필요로 하므로 회사내 보안 프로그램 등이 많은 경우는 프로세스 오류가 발생 될 수 있습니다. ​ · 2019 이상 버전만 설치가 가능 ​ · 네트워크 라이센스(복수 사용자) 방식은 이 방법으로 설치 할 수 없습니다. 안내 "지금 다운로드" · 지금 다운로드 방법을 사용하면 다운로드 중에 제품 파일의 압축이 풀리기 때문에 응용프로그램을 설치해 실행하기까지 걸리는 시간이 줄어듭니다. ​ · 다운로드한 파일은 나중에 설치하거나, 다른 컴퓨터에 설치하거나, 배포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안내 "브라우저 다운로드" · 웹 브라우저에서 합니다. 설치파일 전체를 미리 다운로드 받은 후 설치를 진행 ​ 설치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할 · 확률이 가장 적습니다. ​ 기존에 시도한 설치 방법에 오류가 있는 경우 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법으로 설치를 진행 하시기 바랍니다. · 가장 권장하는 설치 방법 ! ! 각 제품 설치 방법에 대한 좀더 자세한 내용 보기 03. 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법을 통해 해 보시기 바랍니다.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셨으면 아래 절차에 따라 다시 설치를 진행 설치 파일 다운로드 완료 후 진행 방법 04. 위의 는 아래의 내용을 살펴보기시 바랍니다. 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법으로도 설치가 실패한 경우 일반적으로 Autodesk 제품 설치를 실패하는 주요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Autodesk 제품을 설치하기 위한 PC의 한 경우. 디스크 공간이 부족 01. PC의 설치 공간을 최소 10기가 이상(C: 드라이브 기준) 확보한 후 다시 설치를 진행 합니다. → 회사 내에서 사용중인 PC의 되는 경우 (자유롭게 제품 설치가 불가능한 환경, 자산관리 솔루션 사용 등) 윈도우 권한이 관리자에 의하여 통제 02. 회사 관리자에게 문의하여 현재 작동중인 모든 관리 솔루션을 시킨 후 설치를 다시 시도 합니다. 프로세스 종료 ​ 간혹, 사용자의 윈도우에 특정 폴더에 접근 제한에 따라 Autodesk 제품 설치가 실패하는 경우도 있으므로​, 이는 회사내 관리자에게 문의하여 합니다. 설치 프로그램이 윈도우 시스템 폴더 접근이 가능하도록 풀어주셔야 → 에 의하여 설치파일 다운로드를 원활하게 진행할 수 없는경우 (​특정 사이트에 접속이 차단되어 있거나 연결이 원활하지 않는 경우) 회사의 네트워크 방화벽 03. 회사에서 운영중인 네트워크 방화벽을 잠시 종료한 후 진행하시거나, Autodesk 서버와 통신이 가능하도록 방화벽 URL 예외 처리를 진행 한 후 설치를 시도해야 합니다. ​ Autodesk 제품 사용을 위한 네트워크 처리 정보는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자세하게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 Autodesk 제품 사용을 위한 네트워크 설정 윈도우의 된 경우 필수 구성요소가 손상 (Microsoft Visual C++ 재배포 가능 패키지 손상 또는 Microsoft .NET Framework 손상 등) 04. Microsoft Visual C++ 재배포 가능 패키지 다시 설치 → Microsoft Visual C++ 재배포 가능 패키지 재설치 방법 Microsoft .NET Framework를 제거하고 다시 설치 → Microsoft .NET Framework 재설치 방법 05. 위 방법으로도 해결이 안될 경우 추가로 아래 내용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Setup.log 파일에서 설치 실패 지점을 식별하는 방법 Autodesk 제품에 대한 권장 설치 워크플로우 안내 완전하게 설치 제거 후 다시 설치 진행하기

  • 제품 오류 안내 | 다우데이타 기술지원

    제품 오류 안내 설치 문제 Autodesk 제품 설치 중 오류 발생 일반적인 문제 ★ 로그인 / 활성화 Autodesk 로그인 & 활성화가 안됨 / 로그인 창이 나타나지 않음 일반적인 문제 ★ 활성화 제품을 설치 후 실행 / 로그인 하였으나 활성화가 되지 않음 일반적인 문제 ★ 설치 AUTODESK 지식 네트워크(AKN)에서 설치 문제 해결 방법 찾기 활성화 AUTODESK 지식 네트워크(AKN)에서 활성화 문제 해결 방법 찾기

  • 활성화오류_설치후_실행_비활성화 | 다우데이타 기술지원

    Autodesk 오류 안내 " 설치 후 제품 실행 / 활성화 안되는 문제 " 01. 관리자에게 제품을 라이센스가 할당되지 않은 Autodesk ID로 로그인 후 실행 하시면 제품이 활성화가 되지 않습니다. 정상적으로 제품이 활성화 되기 위해서는 왼쪽 이미지와 같이 관리자로 부터 합니다. 라이센스를 할당 받아야 사용자의 제품 및 서비스 상태 확인 02. 아래와 같이 설치중 오류 또는 제품과 함께 PC에 설치된 정상적으로 활성화가 Autodesk License Service가 손상된 경우 안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에 따라 1. 기존 Autodesk License Service 프로그램을 먼저 제거 후 2. 아래 URL에서 프로그램을 다시 다운로드 받아 재설치 해 보시기 바랍니다. 1. 기존 Autodesk License Service 프로그램 제거 방법 2. Autodesk License Service 다운로드 및 재설치 Autodesk License Service 다운로드 Autodesk License Service 설치 안내 AdskLicensingInstaller-11.0.0.4854.zip * 2020년 12월 14일 버전 03. 위 방법으로 해결이 되지 않는 경우는 아래의 다른 해결방법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른 활성화 오류 문제 확인

  • Intro | 다우데이타 기술지원

    AUTODESK 웹 기술지원 서비스 본 서비스는 다우데이타 고객에게만 제공되며, 타사 구매 제품은 지원받으실 수 없습니다. 다음 Autodesk 회원 가입 Autodesk 제품 사용을 위해서는 꼭 및 를 알고 계셔야 합니다. Autodesk ID Password 위 정보가 확인이 되시면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활성화오류_보안_방화벽 처리안내 | 다우데이타 기술지원

    Autodesk 오류 안내 " 회사내 보안솔루션 / 방화벽에서 Autodesk 라이센스 인증/사용을 차단하는 경우 " " Autodesk ID 로그인이 잘 안되는 경우 " 01. 기업내 네트워크 방화벽 및 보안정책 에 따라 AUTODESK 제품 활성화 또는 로그인이 정상적으로 안될 수 있습니다.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는 회사 네트워크 관 리자에게 아래 내용을 하여 회사 네트워크에서 전달 Autodesk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도록 허가해 주셔야 합니다. 관리자에게 전달할 문서 다운로드 02. Autodesk 제품을 사용하려면 이 가능해야 합니다. 다음 URL / 프로토콜을 기업 네트워크 내 사용자의 PC에서 접속 컴퓨터가 방화벽이나 프록시 서버를 통해 인터넷에 연결된 경우 다음 URL에 대해 무제한 및 익명 액세스가 허용되도록 프록시를 구성해야 합니다. 기본 포트 번호는 , 입니다. HTTP의 경우 80 HTTPS의 경우 443 * 참고 1 cur.autodesk.com의 경우 Content-Type: multipart/form-data를 활성화해야 합니다. 그러지 않으면 페이로드 전송이 실패합니다. * 참고 2 사용자는 IP 주소가 아닌 프록시 서버에 대한 액세스를 구성하는 DNS 이름을 사용해야 합니다. Autodesk 서버의 물리적 위치는 외부에 게시되지 않습니다. 접근 허용이 필요한 URL 목록 *.autodesk.com access.clic.autodesk.com clm.clic.autodesk.com accounts.autodesk.com api.autodesk.com cur.autodesk.com registeronce.autodesk.com cdn.accounts.autodesk.com developer.api.autodesk.com www.autodesk.com download.autodesk.com *.akamaiedge.net 네트워크 연결과 관련된 다른 문제 확인하기 AUTODESK KNOWLEDGE NETWORK 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 살펴보기 03. 으로 사용자 PC에서의 Autodesk 제품 설치 및 활성화, 실행에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업내 운영중인 보안솔루션의 영향 ​ 문제가 발생되면, 사용자 PC의 윈도우에서 현재 구동중인 보안솔루션을 확인하거나 보안 담당자에게 문의 후, 설치 및 활성화를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구동중인 보안솔루션을 잠시 종료하신 다음 ​ 아래 보안 솔루션 들은 Autodesk 실행 환경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제시된 보안 솔루션 외에도 영향을 받을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이 있으므로 꼭 기업내 사용중인 제품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네트워크 방화벽 문서중앙화 개인정보보안 실시간 위협탐지 엔드포인트 보안 기타 보안 솔루션 등

  • Autodesk 라이센스 안내 | 다우데이타 기술지원

    Autodesk 라이센스 알아보기 현재 Autodesk 라이센스는 구매 시기에 따라 서로 다른 설치 및 활성화 방식이 필요 합니다. ​아래 표를 참고하여 구매하신 라이센스의 사용방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020 / 2019 / 2018 · Autodesk ID 로그인 활성화 방식 · 일부 갱신된 맴버쉽 제품의 경우는 일련번 호와 제품키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회사 내에 구성한 라이센스 인증 서버를 통하여 제품을 활성화 2017 이하 및 영구 라이센스 단일 사용자 ( Stand-alone ) 복수 사용자 ​( Network ) 일련번호와 제품키 및 온라인 인증 방식 · 2016년 이전 구매한 일부 영구라이센스 · 제품의 경우, 폐쇄망 사용을 위한 수동활성화 · ​ 관리자가 라이센스를 꼭 할당해 주어야 사용자가 사용이 가능 합니다. 라이센스 종류 / 버전 · 온라인(App) 또는 설치파일을 통한 설치 · 설치파일을 통한 설치 로그인 활성화 방식 설치 바로가기 이전버전 설치 바로가기 네트워크 라이센스 사용자 설치 바로가기 ★ 네트워크 라이센스 서버 설치 바로가기 단일사용자 | Autodesk ID 로그인 활성화 방식의 관리 예시 관리자 대시보드 바로가기 복수사용자 | 네트워크 라이센스 구성 예시 네트워크 라이센스 서버 설치 안내 Autodesk LIC 파일 발급 안내

  • 설치_관리자_네트워크 라이센스 서버 설치 | 다우데이타 기술지원

    네트워크 라이센스 서버 설치 안내 " 단일 라이센스 서버 / Windows OS 기준 " 서버 요구사항 먼저 확인하기 라이센스 서버 모델 비교 다른 설치 방법 안내 01. 설치 필요 사항​ ​ 1. 네트워크 라이센스 서버로 사용할 합니다.​ (상시 가동중인 PC) PC를 준비 ​ 2. Autodesk에서 발급 또는 Autodesk Account에서 생성한 준비 라이센스 .LIC 파일 02. 먼저 Autodesk 라이센스 매니저 프로그램(LMTOOLS)을 다운로드 하고 설치 합니다. 라이센스 매니저 프로그램 다운로드 바로가기 03. 네트워크 라이센스 파일(.LIC)을 발급/생성 하기 위해서는 서버PC의 과 를 미리 확인하셔야 합니다. 호스트 이름 물리적 주소 ​아래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위 방법으로 확인이 안될 경우는 아래 버튼 링크의 내용을 참고하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호스트 이름 확인 방법 물리적 주소 확인 방법 04. 아래 버튼의 링크 내용에 따라 라이센스 파일을 요청 또는 생성하시기 바랍니다. 라이센스 파일 [요청] 안내 라이센스 파일 [생성] 안내 05. 라이센스 파일이 확인되시면, 아래 내용에 따라 라이센스 매니저(LMTOOLS) 설정 및 서버 구동을 하시기 바랍니다. 06. 서버 설치가 완료되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사용자 설치 방법 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네트워크 라이센스 환경에서 사용자 설치 바로가기

  • 설치파일 다운로드 | 다우데이타 기술지원

    Autodesk 설치파일 다운로드 ​최신 버전 다운로드 2020 2018 ~ 로그인 방식의 맴버십 라이센스의 경우 에 로그인 또는 Autodesk Account 페이지 을 통하여 Autodesk 데스크탑 앱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Autodesk Account 관리 바로가기 Autodesk 데스크탑 앱 다운로드 ( 2020전용 ) ​이전 버전 요청하기 2017 2011 ~ 이전버전 설치 파일은 아래 링크를 클릭 하여 Autodesk에 직접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전버전 설치파일 요청 양식 작성

  • 설치_사용자_설치파일 요청 후 설치안내 | 다우데이타 기술지원

    설치파일 요청/다운로드 및 설치 안내 " 시리얼넘버 & 제품코드 활성화 방식 " 시스템 요구사항 먼저 확인하기 다른 설치 방법 안내 01. 이전 버전의 경우 Autodesk에 설치파일을 요청 하여 다운로드 하신 후 설치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이전 버전 설치파일을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버전 설치파일 요청 양식 작성 02.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하시면 아래 절차에 따라 설치 하시기 바랍니다. 03. 설치가 완료되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시리얼 넘버를 통한 활성화 안내 시리얼 넘버를 통한 활성화 및 제품 사용 안내

  • 설치_사용자_최신버전메뉴 | 다우데이타 기술지원

    해당 항목을 클릭하세요 회사에서 라이센스(Autodesk ID)를 할당 받았습니다. 회사에서 네트워크 라이센스 서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회사가 인터넷 연결이 불가능한 폐쇄망 환경일 경우 사용하는 라이센스 입니다. 로그인 가능한 Autodesk ID 또는 라이센스 서버가 무엇인지 잘 모릅니다.

*​다우멤버스 로그인 필요

Copyright 2020. DAOUDAT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