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Results

"" 검색 결과: 29개의 아이템

  • | 다우데이타 기술지원

    ​등록 고객 서비스를 위한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 합니다. 정책 보기 (새창) 시작하기 기존 계정이 있다면 로그인 클릭 하세요. 양식 입력 중 오류가 발생하면 여기에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 Intro | 다우데이타 기술지원

    AUTODESK 웹 기술지원 서비스 본 서비스는 다우데이타 고객에게만 제공되며, 타사 구매 제품은 지원받으실 수 없습니다. 다음 Autodesk 회원 가입 Autodesk 제품 사용을 위해서는 꼭 Autodesk ID 및 Password 를 알고 계셔야 합니다. 위 정보가 확인이 되시면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Autodesk 라이센스 안내 | 다우데이타 기술지원

    Autodesk 라이센스 알아보기 현재 Autodesk 라이센스는 구매 시기에 따라 서로 다른 설치 및 활성화 방식이 필요 합니다. ​아래 표를 참고하여 구매하신 라이센스의 사용방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020 / 2019 / 2018 · Autodesk ID 로그인 활성화 방식 · 일부 갱신된 맴버쉽 제품의 경우는 일련번 호와 제품키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회사 내에 구성한 라이센스 인증 서버를 통하여 제품을 활성화 2017 이하 및 영구 라이센스 단일 사용자 ( Stand-alone ) 복수 사용자 ​( Network ) · 일련번호와 제품키 및 온라인 인증 방식 · 2016년 이전 구매한 일부 영구라이센스 제품의 경우, 폐쇄망 사용을 위한 수동활성화 · ​ 관리자가 라이센스를 꼭 할당해 주어야 사용자가 사용이 가능 합니다. 라이센스 종류 / 버전 · 온라인(App) 또는 설치파일을 통한 설치 · 설치파일을 통한 설치 로그인 활성화 방식 설치 바로가기 이전버전 설치 바로가기 네트워크 라이센스 사용자 설치 바로가기 ★ 네트워크 라이센스 서버 설치 바로가기 단일사용자 | Autodesk ID 로그인 활성화 방식의 관리 예시 관리자 대시보드 바로가기 복수사용자 | 네트워크 라이센스 구성 예시 네트워크 라이센스 서버 설치 안내 Autodesk LIC 파일 발급 안내

  • 설치_관리자_콘솔화면선택 | 다우데이타 기술지원

    아래 로그인 후 보이는 관리자 화면을 클릭하세요. Autodesk 제품 관리자 페이지 로그인 해 보기 이전 ​관리 화면 ( Classic View ) | 2019년 이전 구매자 대상 | ​사용자 관리 만 표시 신규 ​관리 화면 ( New View ) | 2019 ~ 2020 신규 구매자 대상 | ​사용자 / 제품별 메뉴 가 추가되어 있습니다.

  • 설치_관리자_네트워크 라이센스 서버 설치 | 다우데이타 기술지원

    네트워크 라이센스 서버 설치 안내 " 단일 라이센스 서버 / Windows OS 기준 " 서버 요구사항 먼저 확인하기 라이센스 서버 모델 비교 다른 설치 방법 안내 01. 설치 필요 사항​ ​ 1. 네트워크 라이센스 서버로 사용할 PC를 준비 합니다.​ (상시 가동중인 PC) ​ 2. Autodesk에서 발급 또는 Autodesk Account에서 생성한 라이센스 .LIC 파일 준비 02. 먼저 Autodesk 라이센스 매니저 프로그램(LMTOOLS)을 다운로드 하고 설치 합니다. 라이센스 매니저 프로그램 다운로드 바로가기 03. 네트워크 라이센스 파일(.LIC)을 발급/생성 하기 위해서는 서버PC의 호스트 이름 과 물리적 주소 를 미리 확인하셔야 합니다. ​아래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위 방법으로 확인이 안될 경우는 아래 버튼 링크의 내용을 참고하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호스트 이름 확인 방법 물리적 주소 확인 방법 04. 아래 버튼의 링크 내용에 따라 라이센스 파일을 요청 또는 생성하시기 바랍니다. 라이센스 파일 [요청] 안내 라이센스 파일 [생성] 안내 05. 라이센스 파일이 확인되시면, 아래 내용에 따라 라이센스 매니저(LMTOOLS) 설정 및 서버 구동을 하시기 바랍니다. 06. 서버 설치가 완료되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사용자 설치 방법 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네트워크 라이센스 환경에서 사용자 설치 바로가기

  • 설치_관리자_콘솔(New)_사용자 할당 가이드 | 다우데이타 기술지원

    Autodesk 관리자 - 사용자 할당 안내 (필수) " New View " 관리자 는 구매하신 제품의 라이센스는 사용자에게 꼭 할당 하셔야 사용자가 정상적으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 콘솔 다른 기능 알아보기 할당된 사용자 설치방법 안내 01.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면 Autodesk 제품관리 페이지에 접속하여 ​사용자 할당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Autodesk 제품 및 다운로드 관리 페이지 manage.autodesk.com 02. 아래 설명에 따라 진행하여 사용자에게 라이센스를 할당 할 수 있습니다. ​ ​ ​사용자 등록 과정 03. 아래 설명에 따라 진행하여 사용자에게 라이센스를 할당 할 수 있습니다. ​ ​ ​사용자에게 라이센스 추가 더 많은 관리자 기능은 버튼을 클릭하여 확인하세요 04. 사용자에게 라이센스가 할당되면 이제 제품을 사용(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제품 설치 바로가기

  • 설치_사용자_최신버전메뉴 | 다우데이타 기술지원

    해당 항목을 클릭하세요 회사에서 라이센스(Autodesk ID)를 할당 받았습니다. 회사에서 네트워크 라이센스 서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회사가 인터넷 연결이 불가능한 폐쇄망 환경일 경우 사용하는 라이센스 입니다. 로그인 가능한 Autodesk ID 또는 라이센스 서버가 무엇인지 잘 모릅니다.

  • 제품 오류 안내 | 다우데이타 기술지원

    제품 오류 안내 설치 문제 Autodesk 제품 설치 중 오류 발생 일반적인 문제 ★ 로그인 / 활성화 Autodesk 로그인 & 활성화가 안됨 / 로그인 창이 나타나지 않음 일반적인 문제 ★ 활성화 제품을 설치 후 실행 / 로그인 하였으나 활성화가 되지 않음 일반적인 문제 ★ 설치 AUTODESK 지식 네트워크(AKN)에서 설치 문제 해결 방법 찾기 활성화 AUTODESK 지식 네트워크(AKN)에서 활성화 문제 해결 방법 찾기

  • 설치_사용자_설치파일 요청 후 설치안내 | 다우데이타 기술지원

    설치파일 요청/다운로드 및 설치 안내 " 시리얼넘버 & 제품코드 활성화 방식 " 시스템 요구사항 먼저 확인하기 다른 설치 방법 안내 01. 이전 버전의 경우 Autodesk에 설치파일을 요청 하여 다운로드 하신 후 설치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이전 버전 설치파일을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버전 설치파일 요청 양식 작성 02.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하시면 아래 절차에 따라 설치 하시기 바랍니다. 03. 설치가 완료되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시리얼 넘버를 통한 활성화 안내 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시리얼 넘버를 통한 활성화 및 제품 사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