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desk 오류 안내

" 설치 후 제품 실행 / 활성화 안되는 문제 "

01.

관리자에게 라이센스가 할당되지 않은 Autodesk ID로 로그인 후 제품을

실행 하시면 제품이 활성화가 되지 않습니다.

user_act.png

정상적으로 제품이 활성화 되기 위해서는

왼쪽 이미지와 같이 관리자로 부터

라이센스를 할당 받아야 합니다.

사용자의_라이센스_유무확인.png

02.

아래와 같이 설치중 오류 또는 제품과 함께 PC에 설치된 Autodesk License Service가 손상된 경우 정상적으로 활성화가 안될 수 있습니다. 

0EM3A000000Bhg9.png

아래의 내용에 따라

 1. 기존 Autodesk License Service 프로그램을 먼저 제거 후

 2. 아래 URL에서 프로그램을 다시 다운로드 받아 재설치 해 보시기 바랍니다.

1. 기존 Autodesk License Service 프로그램 제거 방법

Autodesk License Service_오류_01.png
Autodesk License Service_오류_02.png
Autodesk License Service_오류_03.png

2. Autodesk License Service 다운로드 및 재설치

* 2020년 12월 14일 버전
   AdskLicensingInstaller-11.0.0.4854.zip

03.

위 방법으로 해결이 되지 않는 경우는 아래의 다른 해결방법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