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desk 오류 안내

" 설치 후 제품 실행 / 활성화 안되는 문제 "

01.

관리자에게 라이센스가 할당되지 않은 Autodesk ID로 로그인 후 제품을

실행 하시면 제품이 활성화가 되지 않습니다.

정상적으로 제품이 활성화 되기 위해서는

왼쪽 이미지와 같이 관리자로 부터

라이센스를 할당 받아야 합니다.

02.

아래와 같이 설치중 오류 또는 제품과 함께 PC에 설치된 Autodesk License Service가 손상된 경우 정상적으로 활성화가 안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에 따라

 1. 기존 Autodesk License Service 프로그램을 먼저 제거 후

 2. 아래 URL에서 프로그램을 다시 다운로드 받아 재설치 해 보시기 바랍니다.

1. 기존 Autodesk License Service 프로그램 제거 방법

2. Autodesk License Service 다운로드 및 재설치

* 2020년 3월 24일 버전
   AdskLicensingInstaller-10.1.1.66.zip

03.

위 방법으로 해결이 되지 않는 경우는 아래의 다른 해결방법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우멤버스 로그인 필요

Copyright 2020. DAOUDATA. all rights reserved.